2023.11.3.- 화려한 가면들의 향연… 광진구 건대맛의거리 축제 성황

0
14

지난 2일 광진구(구청장 김경호건대맛의거리에서 젊음의 열기로 가득한 가면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대학가 상권인 건대맛의거리는 2030세대 청년 유동인구가 많아 젊음의 거리로도 불린다또한 맛집과 쇼핑오락시설 등 다양한 놀거리로 늘 활기가 넘치는 곳이다.

이에건대맛의거리의 특색이 담긴 문화축제가 열렸다건대상가번영회(대표 이옥희)에서 주관하고광진구와 서울시가 후원해 청년 및 지역상인을 위한 축제의 막을 올렸다.

먼저사전행사로 즉석 노래자랑을 펼치는 나도 가수왕이 진행됐다가면축제라는 이름에 걸맞게 참가자들이 가면을 착용해서 노래를 불렀고관객들 또한 가면을 쓰고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본행사 때는 이탈리아 베네치아를 연상시키는 풍성한 공연이 전개됐다팝페라(pop-era), 퓨전앙상블뮤지컬대중가요 등 열정적인 무대가 펼쳐져 눈과 귀를 즐겁게 했다.

다채로운 공연과 더불어건대맛의거리를 둘러싼 음식점 등 여러 상가에도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오후 8시까지 이어진 축제는 500명 넘게 오가며 성황을 이뤘다.

김경호 광진구청장은 건대맛의거리 활성화를 위해 힘써주시는 건대상가번영회를 비롯한 많은 분께 감사 말씀을 드린다, “이곳이 더욱 새롭고 발전된 공간으로 거듭날 수 있게 상인분들과 적극 소통하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료제공 : 광진구청 기획경제국 지역경제과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