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판 위의 진검승부, 최고의 그릴 실력을 겨루는 ‘2025 그릴마스터 대회’ 참가자 모집

0
2

경기도가 전문 그릴마스터 양성과 축산물 소비 촉진을 위해 ‘2025 그릴마스터 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그릴마스터 대회는 G마크 우수 축산물을 활용해 최고의 불맛을 선보일 전문가를 선발하는 경연 행사다최근 주목받는 푸드 큐레이터푸드 스타일리스트 등과 더불어 고기를 굽는 일 역시 전문 직업으로 육성하려는 취지로 2024년부터 개최되고 있다.

올해는 한우 부문 8한돈 부문 4명 등 총 12명의 본선 진출자가 경쟁을 펼친다위생굽기 정도능숙도모양차별화창의성 등 6개 항목을 기준으로 심사해 부문별 최우수 그릴마스터를 선정한다.

8월 8일 용인에서 열리는 본선에 참여하려면 7월 24일까지 대회 공식 누리집(ggrill.com)을 통해 접수해야 하며지원자는 경기도 평생학습포털 지식(GSEEK)’에서 그릴마스터 양성 온라인 교육(url.kr/3iao1i)을 수강해야 한다.

선발된 참가자들은 SBS ‘생방송투데이’, KBS ‘생생정보’ 등 전국 방송을 통해 실력을 선보일 기회도 얻게 된다.

최창수 경기도 농수산진흥원장은 고기 굽기는 이제 전문성과 창의력을 요구하는 외식 직업으로 주목받고 있다며 우수 축산물을 최상의 서비스로 연결하고소비자 만족은 물론 농가와 외식업체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출처 : 경기도농수산진흥원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