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행축제’ 온라인 판촉전…국내외 171개 채널서 최대 85% 할인

0
26

9월 1일부터 시작하는 ‘7일간의 동행축제’에 총 171개 국내외 주요 쇼핑몰이 참여해 할인과 경품 등 특별 판촉전을 진행한다.

중소벤처기업부는 동행축제 기간 동안 국내·외 주요 온라인 채널 171개에서 소상공인·중소기업 우수상품 약 6000개 제품에 대한 특별판매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히 롯데, 공영, CJ, 현대, GS, NS, 홈앤쇼핑 등 국내 66개 온라인쇼핑몰에서는 최대 80%까지 할인하고, 15개 시도 온라인쇼핑몰에서는 로봇 청소기 등 경품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동행축제 참여기업 중 68%는 소상공인이며, 상품 선정에는 중기유통센터와 민간 유통사 등에서 품질의 우수성을 평가했다.

특히 선정된 제품 중에는 제품이 우수해도 판로기회가 부족해 알려지지 않았던 역사가 있는 소상공인 제품 등이 포함돼 의미가 깊다.

전통의 가치를 지닌 소상공인들의 우수한 제품을 위메프, G마켓, 롯데ON, 오아시스에서 진행하는 동행축제 오픈마켓 기획전에서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전국 16개 지역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각 지역별 식품과 생활용품 등 지역을 대표하는 다양한 상품을 최대 85%까지 할인 판매한다.

동행축제를 통해 전 국민이 전국 특산품들을 온라인 몰을 통해 편리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소비자들의 동참을 유도하고 있다.

또 동행축제 기간 중 각 지역 온라인 쇼핑몰에서는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운영할 예정이다.

구매자를 대상으로 추첨해 휴테크 안마의자, 에브리봇 로봇청소기, 치킨세트 등을 지급하는 등 제품 구매도 하고 선물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7일간의 동행축제 온라인 참여규모
이희정 중소벤처기업부 판로정책과장은 “오늘부터 7일 동안 진행되는 동행축제에 참여하는 중소기업 온라인 핫딜 상품 등이 소비자에게 좋은 구매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7일간의 동행축제’와 관련된 다양한 특별판매전 및 행사는 동행축제 공식 누리집과 카카오톡 ‘동행축제’ 채널에서 확인하면 된다.

☞ 7일간의 동행축제 https://www.ksale.org

*자료제공 : 중소벤처기업부 글로벌성장정책관 판로정책과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