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의 매력을 담은 영상 콘텐츠 공모
9월 11일까지 접수, 최대 200만 원의 상금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는 오는 9월 4일부터 11일까지 ‘2024년 뉴미디어 영상콘텐츠 공모전’인 「강서영상챌린지 보여줄래?-너만의 강서」를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강서구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영상콘텐츠를 주민과 함께 공유하고 소통하기 위해 기획됐다.
공모전은 일반영상과 숏폼영상 2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강서구와 관련된 자유주제라면 문화, 관광, 행사, 주요정책 등 어떤 내용이든 자유롭게 제출할 수 있다.
출품 규격은 일반영상은 3분 이내, 숏폼영상은 60초 이내로 MP4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면 된다. 참가자는 2개 부문 통틀어 1인(1팀)이 1작품만 제출할 수 있다.
강서구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지역에 상관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접수기간 내 전자우편(10004ok@gangseo.seoul.kr)으로 참가 신청서 등 필요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구는 부서심사와 전문가 심사위원회 심사, 공개검증 및 선호도 조사를 통해 부문별 최우수상 각 1개, 우수상 각 1개, 장려상 2~3개(일반 2개, 숏폼 3개) 등 총 9개 작품을 선정하고 수상자에게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함께 최대 2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강서구청 누리집–공지/새소식 또는 강서뉴미디어지원센터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교훈 구청장은 “이번 공모전에 선정된 수상작들은 강서구를 알리는 구정 홍보 자료로 적극 활용할 예정”이라며 “강서구 관련 자유주제로는 최초로 개최하는 이번 공모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출처 : 강서구청 홍보소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