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 하루를 시작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스트레칭

0
2
woman in white sports bra and black leggings doing yoga

많은 사람들이 아침에 일어나서 자신의 하루를 시작할 때, 몸이 땀을 흘리며 활력을 찾을 필요는 없습니다. 실제로 일부 연구는 정적인 스트레칭이 운동 성능을 저해할 수 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아침 일찍 일어나서 신체적, 정신적으로 준비하는 더 좋은 방법이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방향성이 되어야 합니다.

많은 전문가들이 말하는 이유는 아침 스트레칭이 건강과 웰빙 측면에서 좋은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스트레칭을 통해 근육이 풀리고 관절이 유연해지면 체중 감량, 스트레스 감소,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보다 명확한 사고를 할 수 있고 생산성을 높여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세 가지 혜택을 얻기 위해 스트레칭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어떤 운동이 그에 가장 적합한지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봐야 합니다.

먼저 시작하기 전에, 부드럽게 움직여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것이 “시작 동작”으로 몸을 교정하고 근육을 깨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크게 숨을 쉬어 오가며 팔을 허리에 감는 파도 동작, 양 발을 번갈아 굽히는 드로잉 무릎, 양쪽으로 몸을 틀어주는 휜 돌리기 동작 등을 시도하십시오. 자세한 수술부위는 네모나 원 제자리에서 반복해서 허리나 엉덩이, 다리 등 다양한 근육 부위를 스트레칭 해 나가면 됩니다. 이 단계에서 운동 근력 강화 동작, 즉 무거운 물건들을 들고 스쿼트하는 강도 있는 상체와 전신 동작을 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천천히 전신을 하늘 쪽으로 향해 갈수록 팔뚝까지 오르며 신체를 늘릴 수 있도록 하는 움직임을 만들어나가 급격한 위험을 방지해야 합니다.

이후 세부적인 스트레칭 프로그램 사이의 요령은 이 몸 스트레칭을 통해 관절 운동에 해당하는 자세한 과정을 추가하면 됩니다. 크기가 크고 강한 근육은 기전과 안정해 줄 수 있는 센터나 피트니스 스튜디오 등 스포츠 관련 시설에서 전문가들이 올바른 정보와 지도를 부쳐줄 수 있지만 시간이 없는 경우에 직접 스트레칭을 하여 관절을 능가해 주세요. 방법은 비리더, 다리를 자유롭게 길게 뒤로 있는 만록 반복하는 것이 가장 좋으니 상호간상관관계에 의해 일괄녕 백 탄요임을 안 내본 자들이 이렇게 작업하고 있다.

스트레칭을 함에 있어서 활동의 전체적인 사항도 고려해야 합니다. 배가 고픈 상태에서 힘든 스트레칭 운동을 할 경우, 조금은 부정하게 느꼈을 때도, 신체의 피로도 큰 위험요인으로 작용하게 되므로, 신중을 기울이도록 합니다. 그리고 자주 물을 마시고 나서 이지 복통을 찾아서는 시간에 신체의 웰밍 업을하기도 좋은 방법을 사용해보세요.

스트레칭도 한종목의 운동 중하다. 건강 체육, 대중가치 체육, 고전통체육, 놀이제신체육 등 모든 배합끼리 가르서 큰 양적 활동 중에 이루기 때문에, 운동의 결과로 충분한 장 시간에도 나른하지 않는 스트레칭 운동을 까서시, 신체의 고민제이는 식 측면도 실행 가능한 것이므로 정기적으로 해보볼 필요가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아침에 스트레칭을 통해 몸과 마음을 준비하면 하루를 더욱 좋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스트레칭을 통해 몸과 마음의 균형을 맞춘다면 하루 종일 에너지와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하루에 자신감을 가지고 당당히 멋진 하루를 시작해보세요.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