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 2023년 영어교육 수강생 모집

0
78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경기미래교육 양평캠퍼스가 도내 학교 및 지역아동센터 등을 대상으로 2023년 영어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

 

올해는 전면 입소 교육으로 진행한다. 원어민 강사와 함께 놀이와 체험을 기반으로, 재미있고 즐겁게 영어를 접할 수 있는 체험형 영어교육 및 맞춤형 수업을 운영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환경보존에 대한 인식개선과 미래기술에 대한 지식 함양을 위한 녹색기술 ▲코로나19로 인해 결여된 사회성 회복을 도모하고 협동심과 리더십 발달을 위한 사람 ▲세계 속 다양한 문화를 체험하는 세계 문화 등과 관련된 내용으로 언어와 미래 교육 트렌드를 반영한 총 12개로 구성되어 일일 체험교육, 숙박 과정, 방학 캠프 등 다양하게 운영할 예정이다.

 

교육비는 경기도내 학생에 한 해 사회적 배려 대상자는 교육비의 100%를, 일반학생은 40%를 경기도가 지원한다.

 

모집인원은 총 3만 2,025명으로 교육을 희망하는 학교나 단체는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 교육팀(☏031-770-15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남양호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장은 “지역 소외계층의 사교육비 부담을 덜고 영어교육 학습결손을 보완하도록 노력하겠다”며 “미래교육 트렌드를 반영한 영어교육을 통해 더 많은 도민에게 영어실력 향상과 세계를 향한 인식과 시야가 변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출처 :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