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료원, 경기아트센터 협업을 통한 반창고 콘서트 시즌2 개최

0
240

경기도의료원, 경기아트센터 협업을 통한 반창고 콘서트 시즌2 개최

<주요 내용>
□ 경기도의료원 12월 21일(화) 오후 7시 30분에 반창고 콘서트 개최
○ 경기도의료원과 경기아트센터 협업을 통해 코로나19 대응에 지친 의료진과 경기도민을 위해 반창고 콘서트 시즌2 개최
○ 지역주민을 위한 응원 댓글 초대권 이벤트 실시

경기도의료원은 경기아트센터와 협업을 통해 12월 21일(화) 오후 7시 30분부터 경기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경기도의료원 반창고 콘서트 시즌2’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경기도의료원과 경기아트센터가 코로나19 대응으로 지친 경기도의료원 의료진과 경기도민을 위해 개최하는 콘서트로 방역지침을 준수한 대면 공연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경기도의료원은 지난 9월 코로나19 대응에 지친 의료진과 장기화된 사회적 거리두기로 피로감을 겪고 계신 경기도민을 위해 비대면 온라인 반창고 콘서트 콘서트를 개최하였으며, 4만명 이상이 시청하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

경기도의료원은 코로나19 발병 이후 지금까지 경기도 전체 코로나19 환자의 약 53%인 78,000여 명의 환자를 치료해왔으며, 현재 경기도의료원 6개 병원 모두 코로나19 감염병전담병원으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의료진과 지역주민을 위로하기 위해 “크리스마스”, “겨울”, “따뜻함”이라 테마로 개최할 예정이며, 경기도의료원은 유튜브 채널 의료진 응원 댓글 작성자 중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링크 주소 : https://www.youtube.com/watch?v=exTtQUXIYhA)

이번 콘서트의 사회는 배성재 아나운서가 맡을 예정이며, 초대 가수로는 정은지(에이핑크), 다이나믹듀오, 장윤정이 함께할 예정이다.

정일용 경기도의료원장은 “단계적 일상회복이 잘 이루어 질 수 있도록 경기도민 모두가 방역지침을 잘 지켜주시길 바라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의료진과 경기도민이 즐거운 연말을 보낼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하였다.

*자료제공 : 경기도의료원

회신을 남겨주세요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